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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류 운송

물류01
물류03
물류02
물류04
1. 물류운송일정
운송단계 해상운송(반송) 해상운송(미반송) 항공운송(반송) 항공운송 (미반송)
선적 서류 인도 02월 28일 (화)           03월 07일 (화)          03월 07일 (화) 03월 14일 (화)
Port / Airport 물품 집하 & 포장 03월 07일 (화) 03월 14일 (화) 03월 14일 (화)  03월 21일 (화)
Port / Airport 입고 및 통관 03월 10일 (금) 03월 17일 (금) 03월 16일 (목)  03월 23일 (목)
On-Board 03월 13일 (월)  03월 20일 (월) 03월 17일 (금)  03월 24일 (금)
현지 Port / Airport 도착 03월 17일 (금)  03월 24일 (금) 03월 18일 (토) 03월 25일 (토)
전시장 운송 및 현장 작업 04월 05일 (수)
전시회 기간 4월 6일 (목) ~ 4월 8일 (토) (3일 간)
2. 선적 준비서류

1)CIPL(Combined invoice & Packing List)
2)사진이 포함된 영문 카다로그

*특정 항목별 필요사항
식품 및 음료제품
1) 영문 자유판매증명서 (Certificate of Free Sale)
2) 영문 위생증명서 (Health Certificate)
냉장, 냉동 식품은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3. Shipping Mark

화물의 구분을 위해 업체에서 물품을 출고하기 전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 후 각 박스 겉면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전시품 선적 시 주의사항

1) 서류 (CIPL) 작성 시 포장된 전시품과 서류상의 내용이 100% 일치하도록 작성되어야 하며, 특히 전기·전자·기계 제품의 경우 Model과 Serial No.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2) 제품의 물품 가격은 현지 세관이 인정할 수 있는 선에서 책정되어야 하며, US$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3) 소모품 및 판촉물은 개별 단가 US$1.00 이하로 책정하는 것이 좋으며 전체 수량을 적습니다.
4) 전시품 출고 전에 첨부된 Case Mark 양식을 작성하신 후 각 박스별 최소 1장 이상 부착 후 출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식품(라면, 주류 등) 발송 금지 : 출장시 취식 목적의 식품은 절대 발송할 수 없으며 전시품과 함께 발송할 경우 다른 물품의 통관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6) 전시품의 판매, 증정, 소모 등에서는 반드시 선적 전에 당사 담당자와 관련 절차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전시품 선적 시 주의사항

1) 전시품 포장
전시품의 파손, 분실 등의 사고 방지를 위한 견고한 포장이 요구되며, 전시 전 해체 작업과 전시 후 용이한 재포장을 위해서 조립식 목재포장 (나비볼트 혹은 스크류 볼트)으로 포장해야 하며, 목상자, 목재 팔레트 등으로 전시품을 포장한 경우에는 열처리 후 상자 겉면에 소독처리마크(IPPC No.)가 찍혀 있어야만 합니다. 특수 포장이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정밀 기계, 장비나 모형 제품, 진공 포장이 필요한 경우에는 꼭 사전에 물류업체와 협의해 주십시오.

2) 개인적 취식 목적의 식품 선적 불가
해외 출장 기간 중의 개인적 취식을 목적 또는 홍보용 목적을 위한 컵라면, 사탕, 소주, 홍삼 제품 등의 식품은 절대로 전시품과 함께 선적하시면 안 됩니다. 취식용 식품은 전시품으로 인정되지 않으므로 현지에서 통관이 어려우며, 꼭 필요한 경우에는 핸드캐리나 현지 구매를 권해 드립니다.

3) 적하 보험 및 사고 처리 내용
운송 중 파손, 전시장 내에서의 분실 등의 사고 발생 시 적하 보험으로 사고 처리가 되며, 이 경우 물품 가격은 업체에서 작성해 주신 Invoice상의 금액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전시품을 수령한 시점으로부터 2주 내에 사고 접수가 되어야만 보험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포장 불량으로 인해 사고 발생 시에 보험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4) 전시품 운송비 청구 및 결재 시한
전시품 편도 운송비는 부스 반입 전 해외 파트너 송금을 위해 부스 반입 전에 결제되어야 하며, 반송 운송비는 귀사로 반송 전시품을 배송해 드리기 이전까지 결제해 주십시오.

5) 전시품의 판매 및 반송
전시 기간 중 판매된 전시품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현지 보세 창고 운송 후 수입 통관 절차를 거친 후에 현지 바이어에게 인도가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서류와 절차에 대해서는 현지 운송업체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전시품을 반송하실 경우에는 종료일에 부스에서 물품 재포장을 완료 후 반드시 현지 파트너 직원에게 물품을 인계하신 후 전시장을 떠나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렇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한 물품의 분실이나 파손에 대하여 폐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물류운송업체 정보

㈜파나로드는 전시회 물류전문 회사로 한필무역박람회 물류운송 업무를 전담하여 진행합니다.

  • 담당자 : 최윤지 계장
  • TEL : 02-319-6161
  • FAX : 02-319-6169
  • E-mail:lucy@panaroad.com
  • Homepage:www.panaroa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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