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

처음 참가하는데 참가 신청 후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참가신청 후 참가안내 → 준비일정안내 → 준비체크리스트를 참고하시고, 부스내부에 비치할 전시품, 회사(전시품) 카탈로그, 전시진열대, 배너, 명함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필요하신 가구비품은 업체에서 직접 가져오시거나 임대 업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참가신청은 온라인등록, 이메일, 팩스 또는 우편 접수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절차는 <참가신청>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참가비 납부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이 되나요?

참가비 납부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전시회 종료 후 일괄적으로 발행해 드리며, 부득이하게 미리 필요 하실 경우 별도로 연락 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기존에 제출한 사업자등록증이 변경되었거나 우편 받으실 주소 및 담당자가 변경되었을 경우 미리 연락바랍니다.

부스배치는 어떻게 하나요?

전시분야, 규모, 참가신청 순, 부스형태 등을 고려하여 주최자가 임의 배정합니다. 또한 사전 참가업체 설명회가 없으니 전시준비는 참가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업체 매뉴얼은 업체 모집 완료 후 각 업체에 이메일로 보내드리며, 본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입니다.

참가 취소 할 경우 어떤 불이익이 생기나요?
계약의 해지
  1. 주최자는 다음의 경우에 참가기업의 한필무역박람회 부스 신청을 임의로 취소/해약할 수 있음.
    이 경우 해당 기업은 위약금 납부규정(♦)에 따라 위약금을 지불하여야 한다.

– 참가기업이 지정한 기일까지 참가비(부대시설비)를 납입하지 아니할 경우
– 참가신청서 또는 전시물신고서 상에 기입한 전시품 이외의 물품을 출품하면서 주최자의 허가를 받지 않은 경우

  1. 참가기업의 내부 사정으로 한필무역박람회 참가를 취소할 경우 다음의 위약금 납부규정(♦)에 따라 위약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 위약금 납부규정

기간구분 위약금 내용
~ 2018.08.31 참가비의 50%
2018.08.31 이후 참가비의 100%

단,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사태가 발생하여 전시 개최가 불가능 할 때는 사후 정산 처리

전시회 홍보는 어떻게 하나요?

전시회 홍보는 크게 다섯 가지 방식으로 나뉩니다.

첫째, 언론매체 – 중앙지, 지방지, 전문지, 해외전문지, TV스팟을 통해 홍보
둘째, 장치물홍보 – 육교현판, 포스터 부착, 배너류 설치 및 대중 시설물 광고를 통해 홍보
셋째, 홍보인쇄물 – 홍보브로슈어, 안내공문, 초청장, 참관안내 리플렛을 고객에게 배포
넷째, 온라인홍보 – 홈페이지, 웹진발송을 통해 홍보
다섯째, 업체방문 – 국내외 관련 전시회에 참가하여 참가 대상 업체 직접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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