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홍보는 크게 다섯 가지 방식으로 나뉩니다. 첫째, 언론매체 – 중앙지, 지방지, 전문지, 해외전문지, TV스팟을 통해 홍보 둘째, 장치물홍보 – 육교현판, 포스터 부착, 배너류 설치 및 대중 시설물 광고를 통해 홍보 셋째, 홍보인쇄물 – 홍보브로슈어, 안내공문, 초청장, 참관안내 리플렛을 고객에게 배포 넷째, [...]
계약의 해지 주최자는 다음의 경우에 참가기업의 한필무역박람회 부스 신청을 임의로 취소/해약할 수 있음. 이 경우 해당 기업은 위약금 납부규정(♦)에 따라 위약금을 지불하여야 한다. – 참가기업이 지정한 기일까지 참가비(부대시설비)를 납입하지 아니할 경우 – 참가신청서 또는 전시물신고서 상에 기입한 전시품 이외의 [...]
전시분야, 규모, 참가신청 순, 부스형태 등을 고려하여 주최자가 임의 배정합니다. 또한 사전 참가업체 설명회가 없으니 전시준비는 참가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업체 매뉴얼은 업체 모집 완료 후 각 업체에 이메일로 보내드리며, 본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입니다.